E,AHRSS

키타하라 미오

last modified: 2013-07-31 19:25:53 Contributors

kitahara_mio.png
[PNG image (Unknown)]
신장 157cm
체중 44kg
스리사이즈 88-59-86
혈액형 O형
생일 9월 28일
취미 과자 만들기
요가
좋아하는 것 과자
싫어하는 것 사람의 시선, 괴물, 군살
좋아하는 타입 멋있는 사람
영화에서 역할 시간 기록, 잡무

北原 美桜

그 여름에서 기다릴게의 등장인물. 성우는 아스미 카나.

키리시마 카이토와 같은 반의 친구로 붉은색 장발에 조용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소녀. 미인이기 때문에 처음에 영화제작을 할 때 미오를 주인공으로 한 아이돌 그라비아 같은 영화를 찍어보자고 테츠로가 성희롱제안을 할 정도였다.

타니가와 칸나이시가키 테츠로와는 수시로 연락을 주고받을 정도로 친한 사이. 그런데 어째 집에서 전화를 할 때에는 알몸으로 팬더 인형을 껴안은 상태에서 전화를 한다. 덕분에 붙은 별명이 알몸 팬더. 이 때문에 3화에서의 장면이 평소 속옷을 입지 않는 성향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불거지기도. 결국 이는 6화에서 테츠로를 놓치고 싶지 않은 그녀의 전력이 드러난 행동으로 인해 완벽하게 증명되었다.[1] 게다가 전라로 잠을 자는 것도 중요. 칸나도 이를 보고 놀라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은 그렇게 하지 않으면 잠이 오지 않는다고 한다.

결국 7화에서 테츠로를 의식하게 되면서 이 성향을 가급적 자제하고 있다.

테츠로를 짝사랑하고 있지만, 테츠로가 칸나를 좋아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기에 바라만 보고 있는 상황이다. 카이토 ← 칸나 ← 테츠로 ← 미오로 이어지는 러브라인의 출발점에 있기 때문에 어째 생태계 최하위 포식자팬더가 생각나는 상황.

그래서 테츠로에게 고백했음에도 테츠로의 대답을 직접 유보해달라고 한다.[2] 그러나 결국 10화와 11화에서 긍정적인 답을 듣는다.[3]

8화에서 숏컷으로 머리카락의 모양을 바꾸었다. 하지만 숏컷으로 바꾸어도 전라로 지내는 건 안 바뀌었다. 심지어 10화에서는 알몸 에이프런(!)까지 선보이는 위엄을 보이기도... 좋은 버릇이다.(...)

----
  • [1] 7화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미오네 집안 전체가 그러는데 미오 자신은 초등학교때 그게 이상하다는 걸 알았지만 버릇이 된 것+아침의 저혈압때문에 속옷 착용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또한 이 속성을 부끄러워 하는 바람에 성격 자체가 소심해진 거라고 한다.
  • [2] 본인의 소심한 탓도 있겠지만 테츠로를 위해 칸나와 테츠로의 관계가 결판나는 걸 기다리는 것으로 추정된다.
  • [3] 10화에서 실연당한 테츠로를 껴안을 때 테츠로가 이거 반칙이라고 했고 11화에서는 테츠로가 이번 일이 끝나면 단 둘이서 영화보러가자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