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카라스마 치토세

last modified: 2014-10-13 08:02:18 Contributors

문 엔젤(Moon Angel) 대
밀피유 사쿠라바 란파 프란보와즈 민트 브라만슈 포르테 슈토렌 바닐라 앗슈 노마트 카라스마 치토세
게임판의 설정은 여기로

Karasuma Chitose / 烏丸 ちとせ

Chitose_Karasuma.png
[PNG image (Unknown)]


소속트랜스발 우주군 소위
나이17세
좋아하는 음식일본 과자
취미&특기꾀병
특수능력궁도
신장157cm

karasuma.jpg
[JPG image (Unknown)]


갤럭시 엔젤의 등장인물. 성우는 고토 사오리 / 테건 모스(북미판)

애니매이션에서는 엔젤대가 아니라 트윈스터대 소속으로 나온다.

불치병에 걸려 입원해 있던 병원에서 엔젤대원들이 하라는 임무는 안하고 즐겁게 어울려 노는 모습을 보고 엔젤대원들과 친구가 되어 함께 놀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어 입대를 하게 된다. 하지만 치토세가 생각하고 바라는 친구의 개념과 엔젤대원들의 사고방식과 차이[1]가 있을뿐만 아니라 본인도 문제인게 말로만 친구가 되고싶다고 할뿐 친해지기위한 노력은 귀찮아서(..)안하기때문에 진척이안된다. 엔젤대 입대후 친해지키는커녕 엔젤대특유의 막장행각에 휩쓸려 고생만하다 엔젤대를 나와서 트윈스터대로 옮겨가게된다.

트윈스터대로 옮겨온뒤로부터는 불치병도 알고보니 돌팔이의사의 오진이었던것으로 밝혀지게되자 , 남은인생의 목표를 자신을 친구로 받아주지않은(?) 엔젤대원들을 엿먹이는것을 목표로 삼는다 얀데레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이용해서 매번 엔젤대원들에게 한방 먹이려고 시도하지만 란파 프란보와즈,포르테 슈토렌에게 몸쓰는일과 근성에서 밀리고 머리를 쓰는 일은 민트 브라만슈에게 밀리기 때문에[2] 결과는 언제나 자폭엔딩. 그나마 잘 대해주는 밀피유 사쿠라바에게는 밀피유 특유의 강운에 휘말려 험한꼴 보게된다. 지못미.

민트 브라만슈처럼 겉으로는 웃으면서 뒤로는 이것저것 음모를 꾸미지만 정말로 나쁜녀석은 아니다 오히려 이 녀석도 사실은 불쌍한 녀석이었어에 가깝다.

친구라는 단어에 굉장히 민감하다. 애초에 엔젤대에 지원하게된 이유도 엔젤대원들과 친구가 되고싶어서였기도 하고 엔젤대원들을 괴롭히는 이유도 결국은 자기랑 안 어울려주는것에 대한 복수심때문이다. 한 에피소드에서는 데스노트처럼 적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노트를 얻게 됐는데 이것저것 쓰면서 폭주하다가 전부 박살나고 가장 마지막엔 눈물을 흘리며 엔젤대 모두와 친구가 되고싶다고 적기도 했다. 하지만 해당 에피소드에서 2억년 이의 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엔젤대와는 친구가 되지 못한듯 하다. 안습.

게임판에서 유일하게 애니메이션쪽으로 역이식된 캐릭터이기도 하다. 그래서 성격도 완전 정반대. 게임판이 단아하고 고지식한 성격에 정적인 인물인거와 달리 애니판은 병약설정만 빼면 응석받이의 제멋대로 캐릭터가 되버렸다(...) 덧붙여 한국 방영(애니맥스) 방영시에는 더빙이 딱 치토세 나오기 전 화에서 더빙이 끝났기 때문에 문 엔젤대원 중 한국판 성우가 유일하게 없다. 안습 그리고 최근 애니맥스 판국을 보면 앞으로도 더빙될 일은 없어 보인다...
----
  • [1] 눈앞에 이익이 걸려있는순간만큼은 원수가 따로없지만 겉으로 표현은 안하지만 속으로는 서로 소중하게 생각하고 신뢰하는게 앤젤대원이라면, 치토세는 본인한테 지속적으로 직접적인 애정표현과 관심을 가져줘야만하는 관심병자같은 성격이기 때문에.
  • [2] 자신에 엔젤대에 필요한 사람이라는것을 어필하기위해 몸잘쓰고 머리 좋다고 주장하기도 해보지만 노마트에게 전부 논파당한다. 지못미..